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디엠씨케이컴퍼니 'DMCK',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작성자 DMCK (ip:)
  • 작성일 2022-05-20 10:2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
평점 0점

디엠씨케이컴퍼니 'DMCK',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디엠씨케이컴퍼니(대표 조선) 'DMCK'가 머니투데이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코스메틱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화장품 브랜드 DMCK는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해 피부 관리를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제시한다. 우수한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피부관리실, 피부과 등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클린 아크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꾸준히 바르면 피지 조절과 진정에 도움을 줘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출시된 '아크 앰플 포르테'는 이 '클린 아크 앰플'을 오마주한 제품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선호 요소는 더 좋게, 불호 요소는 적극적으로 개선했다.

이외에도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할 수 있는 MD 크림인 '더마 에이 엠디 크림'과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용해물, 락토코쿠스발효용해물)을 함유한 남성 청결제 '포 맨 이너 클렌저'도 출시했다.

DMCK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꾸준한 제품 개발을 바탕으로 DMCK만의 차별화된 품질을 보여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고문순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고

    CUSTOMER CENTER

  • 02-868-0870
    010.4911.0210

    AM 09:00 - PM 06:00
    주말/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
    DMCK